성인 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 전경. /사진=제주신라호텔
성인 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 전경. /사진=제주신라호텔

성인 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을 개장한 제주신라호텔이 바캉스 시즌 수영과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는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2인 조식 1회, 트래블 백 세트로 구성됐다.  


또 7월 14~21일, 8월7~11일(7월8일 이후 예약 고객에 한함) 투숙 고객에게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1회(투숙 중 1회), 8월21일~9월4일 고객에게는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무료 이용과 풀사이드 바 생맥주 2잔을 제공한다.

연박 투숙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2박 투숙 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 2인 1회 이용과 3만원 할인 혜택을, 3박 투숙 시 와인 파티 2인 1회 이용과 9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제주신라호텔 인기 메뉴인 애플 망고 빙수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어덜트 풀이 오픈 첫날부터 만석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어덜트 풀은 성인 전용 수영장이 필요하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새롭게 조성했으며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숨비가든의 아름다운 정원 속에서 낭만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다.

입장부터 호텔직원이 직접 선베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 웰컴 드링크를 포함해 휴양지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도서를 제공하는 북 트롤리 서비스, 선크림과 음료를 제공하는 타임 서비스, 물속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수중 이어폰 무료 대여 서비스가 인기다.


또한 비가 내려도 야자수가 우거진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고 자쿠지에서 노천 스파를 즐기는 이색 체험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