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J Jeans, 2017 봄 시즌 신상품 품평회 개최…젯셋족, 로드트립 콘셉트
데님 브랜드 FRJ Jeans(에프알제이진)이 2017 봄상품 품평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에프알제이진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품평회에서는 젯셋(Jet Set)족과 로드 트립(Road Trip)을 메인 콘셉트로 한 100여 종의 신상품이 발표됐다.

이날 먼저 평소에는 조직에서 맡은 업무를 다하고, 주말엔 도시를 찾아 휴가를 즐기는 젯셋족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에 ▲출장 중에 필요한 블레이저, ▲일교차를 대비하여 아우터로 활용 가능한 셔츠, ▲조직감이 독특한 풀오버 스웨터, ▲밴딩 슬랙스, ▲롤업해서 입기 좋은 셀비지 RAW 데님 등 계절감을 살리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다수 선보여졌다.

그 다음으로는 기능성과 편안함이 강조된 로드 트립(Road Trip)의 노마드룩(Nomad)이 공개되었다.

▲바람을 막아주는 패커블 윈드 브레이커, ▲페인팅 된 디스트로이드 스웻셔츠, ▲빈티지한 카고 데님 등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기능성도 뛰어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에프알제이진 은수빈 홍보팀장은 “내년 봄 시즌에 공개되는 제품들은 실용성을 기반으로 가성비를 높이는 동시에, 콘셉트에 맞는 디자인의 스타일리시함도 놓치지 않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에프알제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