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덕혜옹주', 스크린셀러로 순위권 진입
예스24 8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강인귀 기자
3,503
공유하기
덕혜옹주는 일본에 끌려가 평생 조국으로 돌아오고자 했던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녀를 다뤘으며, 이번에 손혜진 주연의 영화로 제작되어 박스 오피스 상위에 자리했다.
한편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이 2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 그리고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간 13위에 자리했다.
조정래의 <풀꽃도 꽃이다1>과 <풀꽃도 꽃이다2>는 나란히 2위와 3위를 차지했으며, 빅데이터로 꼭 알아야 할 영단어 우선순위를 정리한 'BIGVOCA core 빅보카 코어'는 한 계단 내려간 4위를, 'BIGVOCA advanced 빅보카 어드밴스드'는 세 계단 내려가며 9위를 기록했다.
감정 조절 육아법을 알려주는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5위를 유지했다. 세계적인 철학자 이케다 다이사쿠와 로케시 찬드라가 동양 철학을 통해 세계 평화와 공생의 길을 모색하는 <동양철학을 말한다>는 6위로 일곱 계단 껑충 뛰어 올랐다.
한강의 <채식주의자>는 7위의 자리를 지켰고, 정유정의 <종의 기원>은 세 계단 오르며 8위에 안착했으며, 추억의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옥 같은 대사를 모아 인생의 희망과 격려의 말로 재탄생 시킨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른 11위에 자리잡았다.
또 성적 향상을 위해 공부의 재미를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하는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지난주보다 여덟 계단 내려가며 16위에,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다섯 계단 내려간 17위에 자리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