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일좋은전람은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을 개최한다.


약 60여개의 참가 브랜드 150부스 규모로 진행될 이번 박람회의 특징으로는 청년 창업을 위한 푸드트럭 존에는 스타트럭, 카페시율, 봉군 등 과 호남권에서 주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소굴. 하프9, 뉴욕야시장, 등 토종 브랜드의 참여로 작지만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19일부터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 60여개 프랜차이즈 업체가 모였다.


이번 박람회는 그동안 창업에 대해 실질적인 정보가 부족했던 광주 시민들에게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창업 아이템들을 서로 비교 체험 및 평소 궁금했던 프랜차이즈 본사와 1:1 상담 및 자금 지원 안내, 법무, 세무, 변리, 회계 등 법률상담 등 또한 무료로 진행되니 창업자들에게 궁금했던 부분들이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일좋은전람 홍병열대표는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등 전국에서 10년을 넘게 창업박람회를 진행했던 경험을 살려 처음으로 광주에서 진행되는 광주. 전남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를 통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광주. 전남 예비창업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푸드트럭 제작사 로드맨이 직접 참여하여 “푸드트럭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주제를 가지고 푸드트럭 창업 및 운영에 대한 실질적 강의 외 전시 3일간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를 통해 박람회 행사 전 18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