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최신 안드로이드 '누가' 테스트… 'LG유플러스' 사용자만 가능
진현진 기자
2,979
공유하기
![]() |
LG전자가 최신 안드로이드OS ‘누가’를 ‘G5’ 고객이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뷰 프로그램’ 접수를 16일부터 받는다.
프리뷰 프로그램 대상은 LG유플러스를 사용하는 G5 고객 중 신청자 선착순 2000명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LG OS 프리뷰’ 앱을 설치한 후 신청해야 한다. 신청 후 LG 모바일 홈페이지의 ‘이벤트’ 웹페이지에서 ‘안드로이드 7.0(누가)’을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된다. LG전자는 ‘안드로이드 7.0(누가)’ 다운로드 일정을 ‘이벤트’ 웹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프리뷰 프로그램 참여자는 누가를 미리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 등 의견을 남길 수 있다. LG전자는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해 ‘G5’ 등 스마트폰에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OS 업그레이드’에 반영하고 구매고객 혜택을 강화할 방침이다.
LG전자 MC연구소장 김형정 전무는 “이번 프리뷰 프로그램에서 수렴하는 고객의견을 경청해 OS 업그레이드에 반영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소프트웨어를 발 빠르게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사후 서비스를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