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스타일, '제3회 어린이 미술대회' 수상작 발표
강인귀 기자
8,234
공유하기
| ▲유치부 대상 |
더 많은 어린이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6월1일부터 8월 1일까지 2개월에 걸쳐 진행된 미술대회는 무냐무냐 전국 매장, 첨이첨이 전국 직영 매장 방문 및 우편 접수로 진행되었으며, 총 4900여 점이 접수되었다.
이번 미술대회는 유치부(4~7세), 초등저학년부(1~3학년), 초등고학년부(4~6학년)로 구분 지어 진행됐다. 부문별 대상으로 유치부는 박주영(6세) 어린이, 초등저학년부는 강성현(2학년) 학생, 초등고학년부는 박성준(6학년) 학생에게 돌아갔다.
그밖에 최우수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20명에게 수여되었고 단체장상은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상 1명, 한국전통문화재단 이사장상 1명, 한국아동미술학회 회장상 1명, 그리고 우수지도자상 2명에게 수여됐다.
부문별로 1명씩 수여되는 대상에게는 상패와 함께 장학금이 부상으로 주어지는 등 총 119명에게 수상이 이루어졌다.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지비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2016 지비스타일 주최, 제3회 어린이 미술대회’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응모작품 1점당 1천 원을 후원하는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
<이미지제공=지비스타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