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칭, 강타 주연 中 사극 '제금: 가면의 비밀' 국내 첫 방송
강인귀 기자
5,346
공유하기
![]() |
‘제금: 가면의 비밀’은 유명 소설가 목비(沐非)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고대 중국의 신(新)과 구(舊) 두 황실의 배후에서 벌어지는 권력 쟁탈과 암투, 사랑과 복수를 담은 궁중 사극이다.
로코코 양식을 가미한 초호화 궁전 등 거대한 스케일의 화려한 화면과 사실적인 전투 장면, 아름다운 스토리로 중국 BTV방영 당시 16%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중국에 이어 대만, 베트남 등지에서도 방영되었다.
한편 강타는 해외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중국 드라마의 황제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 강타는 전 황실 공주역을 맡은 이태란과 애증이 교차된 사랑과 복수극을 펼치게 된다. 여주인공 보금 역으로는 영화 ‘적과의 허니문’에서 권상우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중국 인기 여배우 시염비(施予斐)가 출연한다.
오는 25일 방송 예정인 첫 회에서는 원씨 왕조의 공주 보금이 자객들에게 쫓기다가 간신히 고모부의 나라 고묵국으로 몸을 피한다. 보금은 황제였던 언니 경연제의 사망 소식을 듣고 나라를 재건해 언니의 복수를 하기로 결심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강타 주연의 중국 드라마 ‘제금: 가면의 비밀’은 25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10시, 오후6시에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에서 2회 연속 방송된다.
<이미지제공=현대미디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