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이비스스타일강남, 30일까지 리브랜딩 1주년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리브랜딩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호텔은 지난해 9월1일 호텔 브랜드를 이비스에서 이비스 스타일로 바꿔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스타일 한 살' 프로모션은 객실 패키지를 비롯해 식음료 프로모션, SNS 이벤트 등으로 꾸려졌다. 


객실 패키지의 경우 1일당 객실 5개만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프레시 365 다이닝 조식 뷔페 2인, 르 바(Le Bar) 스타일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됐다. 오는 30일까지 주말 및 추석연휴에 이용할 수 있으며 9만9000원이다. 

식음료 프로모션은 호텔 2층 프레시 365 다이닝에서 30일까지 매주 일요일 저녁 첫 방문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와인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르 바에서는 1주년 기념 스타일 모히또 칵테일을 1만3000원에 즐길 수 있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두 가지다. 온라인 이벤트의 경우 #이비스스타일강남, #리브랜딩1주년, #스타일한살의 해시태그와 함께 지난 1년간 호텔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공식 SNS 계정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호텔 로비에 비치된 스마일 카드에 축하 메시지 혹은 코멘트를 적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각 이벤트 당첨자는 호텔 창립 기념일인 10월9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숙박권, 멤버십 가입, 뷔페 이용권, 영화관라권 등 경품이 풍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