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8일(목) 오후 교촌치킨 여의도점에서 ‘치킨 꿈나눔 토크쇼’(이하 치꿈 토크쇼)를 진행했다.


교촌이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치꿈 토크쇼’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학생 단체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고 치맥파티까지 지원하는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한국소비자포럼 산하 단체인 ‘팀화이트’로 활동하고 있는 대학생 100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전문가 양성을 위한 브랜드 아카데미를 수강하고 소비자와 함께 브랜드를 조사 및 평가해 결과를 발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치꿈 토크쇼’에서는 교촌에프앤비㈜ 이근갑 국내사업부문 대표와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가 멘토로 나서 강연을 펼쳤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이근갑 대표는 수처작주 입처개진(隨處作主 立處皆眞)의 의미를 들며 자신이 있는 곳에서 최선을 다해 인생의 참된 주인이 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전재호 대표는 ‘브랜드 마이 라이프’라는 구호와 함께 팀화이트 학생들에게 브랜드가 삶에 끼치는 영향력을 이야기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독려했다.


강연이 끝난 뒤에는 팀화이트의 주요 활동 중 하나인 ‘브랜드 아카데미’ 개강을 기념해 치맥파티가 열렸다. 교촌치킨은 교촌콤보, 허니콤보, 레드콤보 등 인기 치킨메뉴와 웨지감자, 수제맥주 등을 무제한 지원했다.

교촌에프앤비㈜ 이근갑 국내사업부문 대표는 “대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자는 취지로 치꿈 토크쇼를 진행했다”며 “평소 스펙 쌓기에 지쳐 있는 학생들이 자신의 꿈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계기를 마련하고 동시에 취업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