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보정의류 '닥터미즈' 유통채널 확대
강인귀 기자
6,209
공유하기
![]() |
닥터미즈는 원더브라와 플레이텍스를 전개해고 있는 엠코르셋㈜이 토털 이너웨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올해 초 투자한 브랜드다. 현재 전국 200여개의 올리브영 매장, 면세점,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될 제품은 닥터미즈의 대표 제품인 ‘레그 쉐이퍼(Leg Shaper)’의 하이웨스트 핏이다. 복부까지 높게 올라오는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기존 닥터미즈 레그 쉐이퍼의 탁월한 하체보정 기능에 더해, 아랫배부터 윗배까지 폭넓게 감싸 거들 없이도 힙부터 복부까지 매끈하게 보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발목,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복부, 옆구리의 패턴을 달리하는 입체적 패턴으로 압박 강도를 단계별로 다르게 둬 즉각적인 사이즈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또 적정한 압박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다리부종 방지에 도움을 주며, 더블 커버링 직조로 올 풀림, 보풀, 탄력 저하를 방지해 내구성이 높다고.
닥터미즈코리아㈜ 김민성 대표는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대한 니즈는 강하지만 체형보정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여성들이 쉽고 간편하게 체형보정을 할 수 있도록 ‘닥터미즈 레그 쉐이퍼’를 개발하게 되었다. 개발 당시 서양의 기능성 스타킹은 압박 강도가 너무 강하다는 소비자 반응에 따라 15~30% 가량 압박 강도를 낮춰 동양인에게 적합한 강도로 낮추고, 동양인 여성체형에 맞는 부위별 6단계 압박을 위해 독자적인 입체적 패턴을 고안했다”고 전했다.
![]() |
한편 9월 19일 밤 11시 55분 현대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닥터미즈 론칭 방송에서는 레그 쉐이퍼 하이웨스트 핏 블랙 3종, 스킨 3종의 기본 구성에, 하이웨스트 핏 레깅스 1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풀세트를 7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 추가구성으로 판타롱 스타킹 5종을 증정하고, 닥터미즈의 모델이 된 방송인 이파니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닥터미즈 레그 쉐이퍼를 입어 본 솔직한 체험담을 공개할 예정이다.
엠코르셋㈜의 김계현 부사장은 “이번 닥터미즈의 홈쇼핑 론칭은 닥터미즈코리아의 확실한 제품력과 엠코르셋의 강력한 마케팅력이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설명하며 “닥터미즈는 이미 유커들의 입소문을 통해 중국 소비자에게도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5월 티몰에 직구형식으로 입점했으며,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 주메이에도 입점예정으로 중국 시장에서도 더욱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엠코르셋>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