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매력적인 비주얼에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와 크림의 부드러운 조화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토프레소'의 크림중심의 메뉴가 주목받고 있다.

돌체치즈라떼는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의 풍부한 거품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라떼로 따뜻하게 즐기기에 좋다.
영양이 고루 들어있는 밤을 활용한 커피 음료인 '마롱라떼' 역시 가을철에 좋은 메뉴이다.

한편, 토프레소는 오는 10월12일, 한남동 본사에서 성공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깊은 풍미의 커피 위에 부드러운 크림이 사르르, 올 가을 대한민국은 크림라떼 열풍!


또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올 가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커피, ‘크림라떼 3종’이 소비자들의 마음과 입맛을 완벽하게 사로잡아 10초당 한 잔씩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카페라떼 위에 다양한 플레이버의 크림을 풍성하게 얹은 음료로, 일반적으로 음료 아래쪽에서 조연으로 맛을 내던 그린티, 밀크티 음료의 층을 뒤집어 메인으로 끌어올리면서 기존 메뉴에 반전을 준 음료다. 

또한 커피 베이스를 리스뜨레또샷과 콜드브루 중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하여 즐길 수 있다.

특히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 중 ‘그린티 크림라떼’는 가을을 맞이하여 더욱 인기몰이 중인 그린티와의 완벽한 조화의 음료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카페라떼에 부드러운 그린티 크림을 풍성하게 얹은 매력적인 비주얼은 물론, 커피 한 잔으로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와 그린티라떼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 깊어가는 가을에 제격인 음료다.

뿐만 아니라, ‘스위트 크림라떼’는 달콤한 카페라떼에 밀크 크림을 얹어, 일반적인 라떼보다 더욱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밀크티 크림라떼’ 역시, 카페라떼에 밀크티 크림을 얹어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와 밀크티 특유의 향긋함을 따로 혹은 동시에 음미할 수 있으며 커피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맛과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