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빅토리아 한정 패키지’는 빅토리아 레몬 500ml 제품 12개에 무첨가 건조 과일인 ‘미쉐프 퐁당레몽’ 한 봉지가 추가 구성됐으며, 1천 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정상가에서 약 23% 할인 된 6천 9백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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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패키지는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옐로우 기프트’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모바일 결제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고, 받는 사람이 주소를 직접 입력하기 때문에 주소를 몰라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웅진식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후 빅토리아를 중심으로 판매 품목을 늘려나가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의 커머스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뛰어난 가격 경쟁력과 높은 품질로 온라인 시장의 강자로 자리잡고 있는 ‘빅토리아’가 모바일 커머스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우리카드가 선보인 모바일 전용 오픈마켓 ‘위비마켓’에 입점 하는 등 더욱 다양한 신규 유통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보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