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발열내의 판매량 전주 대비 217%↑"
강인귀 기자
2,395
공유하기
![]() |
특히 보디히트의 판매는 맹추위와 영하권 진입 등 초겨울 날씨를 보였던 10월 31일부터 11월 2일 사이에 집중됐다. 이 기간 동안 보디히트 판매량은 전년 대비 315%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BYC 관계자는 “겨울 추위가 예년보다 한달 이상 일찍 찾아오면서 추동 시즌 내의 제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며 “특히 보디히트 등 발열내의 제품의 경우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해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판매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BYC는 다가오는 수능시험을 맞아 수험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BYC 보디히트와 함께 수능히트하라’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수험생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전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2개의 학교에는 BYC 전속 모델인 피에스타와 매드타운이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이벤트 참여는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BYC e-shop을 통해 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BYC>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