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가치와 만족감을 담은 소비를 선호하는 이른바 ‘매스티지’가 소비 문화로 자리 잡은 가운데 커피 전문점 '토프레소'에서 트렌드에 부합하여 ‘토프레소 콜드 브루’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토프레소는 자체 로스팅 팩토리를 설립하고 더치 커피용 원두를 공급해 온 토프레소의 로스팅 노하우를 한 병으로 담아낸 콜드 브루 방식의 프리미엄 커피는 명절과 연말 시즌 선물용으로 주목받은바 있다.
토프레소, 콜드브루 패키지 리뉴얼 출시 … 11월 성공창업설명회도 가져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토프레소 콜드브루는 토프레소 특유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 자체 제작한 500ml 전용 보틀에 출시됐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1,000ml (500ml 두 병 세트) 구매 시, 선물용 백까지 함께 제공되어 다가오는 연말 시즌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손색이 없으며 선물하는 분의 품격까지 전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토프레소 콜드브루 세트는 전국의 토프레소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신선한 원두만을 사용하여 장시간에 거쳐 정성스럽게 추출되는 커피인 만큼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구매에 앞서 매장에 사전 문의해야 한다.


토프레소, 콜드브루 패키지 리뉴얼 출시 … 11월 성공창업설명회도 가져

한편, 토프레소는 프랜차이즈 성공창업설명회를 오는 16일(수) 오후2시부터 서울 용산구 한남동 소재 토프레소 본사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