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 산이 좋다', 내장산의 반전코스 소개
강인귀 기자
3,559
공유하기
![]() |
내장산(內藏山)은 산 속으로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숨은 보물이 많다는 이름의 뜻처럼, 걷기 좋은 길 따라 보이는 오색빛깔의 단풍 뒤로 웅장하고도 장엄한 풍경이 숨겨져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전망대 코스를 둘러본 후 내장사의 단풍터널을 지나 원적골 자연관찰로까지 가는 길은 비교적 걷기 쉬운 산책길에 속한다. 이곳에서는 가족들과도 함께 즐기기 좋은 단풍나들이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내장산의 반전코스를 즐기고 싶다면 원적암 방향을 추천한다. 본격적인 오르막길에서 0.8km를 가다보면 내장산의 봉우리를 한눈에 내다볼 수 있는 불출봉을 만나게 되고, 철계단을 따라 1.3km를 지나면 탁 트인 주변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서래봉에 다다르게 된다.
이후 내장산의 색다른 매력을 골고루 닮은 산채정식 맛집 또한 내장산 산행의 필수 코스. 더덕구이와 산나물홍어찜, 그리고 된장찌개와 소불고기 버섯찜, 새송이양념구이까지 한상에 먹을 수 있어 고단한 산행의 피로를 푸는데 제격이라는고 소개한다.
내장산의 이색적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자세한 산행코스 정보는 11월13일 오후2시, 마운틴TV '주말여행 산이 좋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마운틴TV>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