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이 이색 프리미엄 피자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이 전국 피자헛 매장 및 홈페이지 등에서 정식으로 선보였다. 출시와 관련해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 3040 프로모션’도 조건없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다.

피자헛에서 전국 동시 판매하는 신메뉴 수제버거 바이트는 '오리지널 수제버거 바이트'와 '할라피뇨 수제버거 바이트' 2종으로 고급 수제버거의 식재료를 엣지부터 토핑까지 푸짐하게 얹어 피자 한 조각을 마치 하나의 완벽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은 육즙 가득한 고급 패티에 썬드라이드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데리야끼 어니언, 직화 양배추, 브로콜리, 고기 크럼블, 크런치 포테이토 등 프리미엄 수제버거의 식재료를 토핑으로 풍성하게 올려 맛을 냈다. 
▲ 제공=피자헛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제공=피자헛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여기에 '오리지널 수제버거 바이트'는 타르타르 소스를 더해 입 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과 담백함을 강조했고, ‘할리피뇨 수제버거 바이트’는 매콤한 할라피뇨와 화끈한 스리라차 칠리소스로 중독성있는 매콤한 맛을 구현했다.

피자헛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은 오늘부터 전국 피자헛 매장, 피자헛 홈페이지 및 주문전용 앱 및 주문전화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프리미엄 3040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돼 방문포장 40%, 레스토랑 및 배달 30%의 할인 받을 수 있다. 방문포장을 이용할 경우, 수제버거 바이트 라지(L) 사이즈를 1만 9천 원 대에 구입 가능하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등 차별화된 엣지로 프리미엄 피자 시장을 선도했던 피자헛이 이번에는 고급 수제패티를 통째로 넣은 바이트 엣지와 프리미엄 수제버거 토핑으로 기존에 없던 이색적인 신메뉴에 도전했다”며, “이달 초, 판매 루트가 배달 및 시럽 앱에 한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온라인 화제성을 기록했던 만큼,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을 즐기며 화려한 비주얼과 푸짐한 양, 다채로운 맛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