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타일은 칙칙하고 색다른 게 없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시크한 매력을 가진 블랙 컬러와 포멀한 헤링본 패턴으로 겨울을 시작해보는건 어떨까? 한파도 무섭지 않은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우아한 커리어우먼, 시크 모던 블랙 컬러 스타일링
어헤이트(코트), 리플레인(머플러), 융한스(워치), 빅토리녹스(워치)
어헤이트(코트), 리플레인(머플러), 융한스(워치), 빅토리녹스(워치)
패션 초보자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모던 블랙 컬러는 겨울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컬러다. 우아한 여성미를 뽐내고 싶은 여성들은 시크한 블랙 롱 코트를 추천한다. 묵직한 듯 깔끔한 느낌을 자아내는 블랙 롱 코트는 차분함과 동시에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시킨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머플러를 목에 두르면 기온에 민감한 목을 보호하며 감각적이고 차분한 느낌까지 더해준다. 이때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심플한 블랙 가죽 워치를 이용해 강인한 분위기를 연출해보면 어떨까.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베이직한 헤링본 아이템
리플레인(의상, 머플러), 타이맥스(워치)
리플레인(의상, 머플러), 타이맥스(워치)
유행과는 상관없이 늘 사랑 받는 헤링본 패턴은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편하다. 시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그레이 헤링본 코트는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입기 좋다.

오버사이즈핏으로 경쾌하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주며, 동일한 헤링본 패턴의 머플러를 한 바퀴 둘러 연출해주면 한층 차분하고 포멀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이때 겨울 스타일링에서 빠질 수 없는 악세서리로는 헤링본 소재의 밴드를 사용한 손목시계다. 유니크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함께 연출할 수 있고, 두꺼운 아우터와 특히 잘 어울려 쌀쌀한 바람이 부는 계절, 포근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