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 론칭,
코스메 데코르테, 질스튜어트, 설기정 등을 보유한 코스메틱 기업 ‘고세(KOSE)’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어딕션(ADDICTION)’의 론칭 행사를 11월 29일 진행했다.

어딕션은 ‘자신의 결점을 숨기지 않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나서는 여성상’을 모토로 하며, 보편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각자가 지닌 개성을 아름다움으로 부각시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주기 위해 집중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야코(AYAKO)의 뷰티 철학으로부터 탄생했다.


이에 이번 행사는 아야코의 환영 인사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특히 아야코의 캠페인 비주얼들을 아카이브로 전시해 어딕션의 스토리를 브랜드 데뷔부터 현재까지 시간 별로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어딕션만의 정체성을 보여주었다. 또한 전 제품을 테스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대표 제품인 99컬러의 아이섀도우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하여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어딕션 관계자는 “K-Beauty가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으면서 한국은 글로벌 뷰티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는데 중요한 요충지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곳에서 어딕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 론칭,
한편, 어딕션은 지난 5월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해외 1호 매장을 오픈한 후 한 달만에 롯데면세점 본점에 입점했고 오는 12월 6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론칭한다.

<이미지제공=어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