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 특별세트 메뉴구성 등 다채로운 마케팅활동에 눈길….
강동완 기자
1,916
공유하기
한식문화기업 강강술래(대표 최종만)의 고양 늘봄농원점이 오는 2017년 1월 8일까지 한시적으로 8인이상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만나세요” 특별 세트메뉴를 판매한다.
예약은 강강술래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를 통해 친구맺기와 네이버 예약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강강술래 카카오톡 친구맺기는 이벤트 기간동안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경품행사로 다채로운 마케팅을 12월 한달동안 진행중이다.
코스요리로 스페셜 찬 3종 “연어샐러드, 굴초회, 묵은지지짐”이 추가되어 총 9찬이 제공되며 20人이상은 무료로 현수막도 제공된다.
![]() |
▲ 제공=강강술래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한편, 강강술래는 매장내 하이엔드 및 로우엔드 브랜드를 구축하며, 국내산 한우와 돼지고기를 통해 한국고유의 바비큐 문화를 알리는 한식문화전문점이다.
매장 면적이 40,000제곱미터(1만2천평)의 늘봄농원점은 금년 12월부터 강강술래 둘레길과 포토존 등의 다양한 코스를 개발하고 있다.
외식업에 국한되지 않고 온가족이 다양한 문화를 즐길수있는 문화테마파크를 형성하는 것이 목표라 말한다.
이어 다양한 체험을 통한 심신을 제공할수 있도록 올해부터 2017년까지 총 150억원이 투입되는 3단계 공사에서는 기존 매장을 전면 리뉴얼해 테마파크의 콘텐츠를 완성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