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조, 2017 SS 컬렉션 공개…'핀스트라이프 패턴'이 트렌드
디자이너 조고은의 여성복 브랜드 ‘고은조(GOENJO)’가 2017 S/S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매 시즌 남편인 이성수 화백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독창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고은조(GOENJO)’는 2017 S/S시즌을 맞아 입체적인 실루엣과 도회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그 가운데 2017 S/S시즌 트렌드인 핀스트라이프 패턴의 풍성한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팬츠, 다양한 패턴과 소재를 믹스하여 톤온톤(tone on tone)색감이 돋보이는 점프 수트 등 느슨한 오버핏의 여성스러운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었다.
고은조, 2017 SS 컬렉션 공개…'핀스트라이프 패턴'이 트렌드
‘고은조(GOENJO)’의 2017SS 컬렉션은 성수동에 위치한 고은조 쇼룸과 셀렉트 샵 D’nue, 디자이너 편집샵 PLUSBEAU, Level5, s.style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은조(GOENJO)’는 대구의 섬유소재 연구기관 '다이텍(DYETEC) 연구원이 진행하는 섬유-패션기업 육성 지원을 받고 있다. 이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고, 다이텍(DYETEC)연구원이 주관하며, 신진 디자이너에게 소재기업의 원단을 매칭하여 지원해주고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하여 K 패션을 활성화 시키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섬유패션기업들은 홍보부터 네트워킹까지 원스톱으로 지원을 받게 된다.

<이미지제공=고은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