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뉴욕야시장 · 아딸 · 코바코 ·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
강동완 기자
3,890
공유하기
◆ 뉴욕야시장 자랑하고, 모바일 상품권 받자!
2016년 핫이슈 아이템으로 주목받은 '뉴욕야시장'이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인 '파티인뉴욕플래터세트' SNS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일단 먹어봐! 먹고 SNS에 인증하면 내가 모바일 상품권 쏠게! 라는 해시태그 이벤트이다. 뉴욕야시장은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서 손꼽힐 정도 가성비가 뛰어난 아이템이다.
SNS 세대인 1030 여성 고객뿐 아니라 가치소비에 민감한 남성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뉴욕야시장’의 시그니처 메뉴 핑거 스테이크는 시즐링 쇠고기, 그릴드한 야채와 고르곤졸라 버터와 시크릿 소스를 더해 또띠아에 더해 일명 쌈 싸 먹는 스테이크로 인기를 얻고 있다.
![]() |
◆ 아딸, 어린이뮤지컬 공연초대 이벤트 펼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아딸'이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 공연 초대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아딸 메뉴 중 정유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을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10분(1인 최대 4매)에게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 예매권을 증정한다.
아딸 네이버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양식에 맞춰 아딸 메뉴 중 정유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을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 돈가스 프랜차이즈 '코바코' 용평리조트점 오픈
돈가스·우동·초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바코'(대표 이용재)가 용평리조트 내 드래곤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겨울 시즌을 맞아 3월4일까지 운영하는 한시매장을 오픈했다.
코바코는 고속도로 휴게소, 마트, 스키장 등 특수상권에 주목하고 있다. 현재 휴게소 매장 70여 곳, 이마트 2곳, 어린이대공원과 용평리조트 스키장 등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 김영희강남동태찜, 신규리뉴얼 2브랜드 오픈
해피푸드(대표 김영희)는 적은 평수에서도 가능한 냉면 메뉴를 통해 소자본 창업자들이 안전하게 도전할 수 있도록 제2브랜드 ‘김영희동태찜&코다리냉면'을 론칭했다.
기존 찜요리에 여름 메뉴인 코다리냉면의 조합으로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