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남선생 제공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월남선생 제공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프랜차이즈 베트남 쌀국수전문점 '월남선생'이 파격적인 창업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월남선생측은 각 지역별 1개 매장에 한해 선착순으로 50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지원되는 쌀국수, 쌀 2톤 무상지원한다고 밝혔다. 또 기존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해서 최소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월남선생은 200개 이상 가맹점을 보유한 이든에프엔씨가 런칭한 브랜드로 ‘가성비 좋은 쌀국수 창업 브랜드’ 컨셉을 내세워 고가의 쌀국수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최저 3900원부터 시작되는 저렴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전체 메뉴의 평균 가격이 5천원대로, 불황에 주머니가 가벼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쌀국수를 즐길 수 있다. 

월남선생 관계자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식쌀국수를 개발해 동남아 음식이 생소한 소비자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퀄리티 높은 메뉴를 3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기 때문에 상권 내 단골 유치가 용이하며, 심플한 카페형 인테리어와 쉬운 운영시스템의 영향으로 여성 창업자들에게 인기다. "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