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업계최초 등록차량 16만대 돌파
최윤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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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터카가 지난 한해 2만3000여대 순증을 기록해 업계 최초로 등록차량 대수 16만대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2015년말 기준 등록차량 13만7000대를 기록하며 일본의 토요타 렌터카를 제치고 아시아 1위에 오른 롯데렌터카는 지난해 말 차량 16만대를 돌파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신차장’ 장기렌터카 광고캠페인 등으로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상의 장기렌터카가 전년 대비 약 40.5% 성장해 실적을 견인했다”며 “전기차 장·단기렌터카 및 프리미엄 차량관리솔루션 등 혁신적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롯데렌터카는 등록차량 16만대 돌파를 기념해 2월 한달 간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K3, K5, 스포티지, 카니발을 ‘신차장’ 특가 프로모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2월1일부터 16일까지 롯데렌터카 전국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이용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제주 숙박권,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뷔페이용권, 롯데JTB 여행상품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선착순 1만6000명에게 롯데렌터카 5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차량 16만대 돌파 소식을 공유하는 고객 16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2월1일 오후 10시45분부터 방송하는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CJ홈쇼핑과 NS홈쇼핑을 통해서도 16만대 돌파 기념 특별 판매전이 한달 동안 총 8회에 걸쳐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벤츠C200과 카니발 럭셔리(9인승) 차량을 각 1대씩 경품으로 증정하고, 상담예약 고객 전원에게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경기불황으로 자동차 이용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소유’ 보다는 ‘사용’의 개념에 맞춰 합리적 자동차 생활을 추구하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장기렌터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2017년에도 롯데렌터카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혁신적인 상품으로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창조하고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Top 4 렌터카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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