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혁신과 축제의 장 ‘LG 이노페스트’로 글로벌 프리미엄시장 정조준
허주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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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글로벌 주요 거점지역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며 글로벌 프리미엄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현지시간으로 14~16일 그리스 크레타섬에서 ‘LG 이노페스트’를 열고 유럽의 거래선, 미디어 등 300여명을 초청해 10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 15~1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도 LG 이노페스트를 열고 자사의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LG 이노페스트는 LG전자 고유의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로 주요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과 축제의 장이다.
올해는 유럽과 중동·아프리카를 시작으로 상반기 내 아시아, 중남미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노페스트에서 올해 유럽, 중동·아프리카에 본격적으로 출시하는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신제품을 비롯해 고효율·스마트홈 기술을 적용한 생활가전, 올레드 TV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 가정용 허브 로봇을 비롯해 스마트 냉장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에어컨·공기청정기 등 에어솔루션 제품도 공개한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LG 이노페스트를 통해 LG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적극 알리고 현지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LG전자는 현지시간으로 14~16일 그리스 크레타섬에서 ‘LG 이노페스트’를 열고 유럽의 거래선, 미디어 등 300여명을 초청해 10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 15~1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도 LG 이노페스트를 열고 자사의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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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1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LG 이노페스트’에서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이 거래선 관계자들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
LG 이노페스트는 LG전자 고유의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로 주요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과 축제의 장이다.
올해는 유럽과 중동·아프리카를 시작으로 상반기 내 아시아, 중남미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노페스트에서 올해 유럽, 중동·아프리카에 본격적으로 출시하는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신제품을 비롯해 고효율·스마트홈 기술을 적용한 생활가전, 올레드 TV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 가정용 허브 로봇을 비롯해 스마트 냉장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에어컨·공기청정기 등 에어솔루션 제품도 공개한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LG 이노페스트를 통해 LG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적극 알리고 현지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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