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신제품 ‘아트 스틱 리퀴드 립’을 출시하고 배우 김재경과 함께 진행한 뷰티 화보를 선보인다.
/사진=바비 브라운
/사진=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리퀴드 립은 바비 브라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리퀴드 타입 립 제품으로 핑크, 코랄, 레드, 오렌지, 퍼플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1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발림성과 가벼운 텍스처, 지속력, 밀착력 등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며, 물감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풀한 튜브 타입의 패키지를 가볍게 눌러 사용하는 재미도 더했다.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이지영 부장은 “최근 히비스커스, 핑크 팝 등 바비 브라운 립스틱에 대한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데 이어 이번 아트 스틱 리퀴드 립 출시를 통해 보다 폭넓은 고객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바비 브라운
/사진=바비 브라운
한편, 바비 브라운은 뷰티 셀러브리티 김재경과 함께 과즙 립을 테마로 한 아트 스틱 리퀴드 립 화보도 함께 공개한다. 또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직접 아트 스틱 리퀴드 립 일러스트를 디자인해 코스메틱 파우치를 제작하기도 했다. 재경이 디자인한 파우치는 아트 스틱 리퀴드 립 포함 8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신제품 아트 스틱 리퀴드 립과 재경이 디자인한 파우치는 바비 브라운 전국 매장에서 3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