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인 ‘피자에땅’과 ‘오븐에 빠진 닭(오빠닭)’의 ㈜에땅이 최근 신개념 아메리카 스킬렛 펍 ‘아또아(AtoA)’를 서울 종로에 새롭게 오픈했다.

‘아또아(AtoA)’는 (North) America to (Latin) America 의 줄임 말로 북미대륙에서 라틴 아메리카까지 아메리카의 각 종 이색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는 컨셉의 스킬렛 다이닝 펍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아또아의 대표 메뉴는 멕시코 스타일로 조리한 ‘스킬렛’이다.

피자에땅, 신개념 스킬렛 펍 '아또아' 신브랜드 런칭

대표적으로, 갖은 야채와 풍부한 육즙의 쇠고기에 버터와 치즈 풍미를 더한 ‘까르네아사다 스킬렛’, 4가지 야채를 멕시코 향신료에 볶아 자메이카 치킨과 매콤한 멕시칸 쉬림프를 올린 ‘멕코이 스킬렛’, 돔처럼 쌓아 올린 튀긴 파스타면에 풍미 가득한 크림치즈와 담백한 치킨이 더해진 ‘뽈로 크림치즈 스킬렛’ 메뉴로 차별화된 이색적인 펍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메뉴 이외에도 치킨, 햄버거, 피자, 파스타, 샐러드, 프렌치프라이 등이 있으며, 다양한 안주와 어울리는 이색 칵테일, 연남에일, 스타우트, 아이홉소, 바이젠바이스 등의 크래프트 비어, 데스페라도스, 블루문, 빅웨이브 등 세계각지에서 유명한 병맥주까지 화려하게 메뉴판을 구성하고 있다.

아또아는 이색적인 메뉴뿐만 아니라 아메리카 문화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