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성능·안전 검증된 다목적 세정제 ‘저스트워터’ 론칭
허주열 기자
1,428
공유하기
![]() |
/사진=동국제약 |
동국제약에 따르면 저스트워터는 물을 전기분해해 만든 100% 알칼리 이온수로 전기분해를 위한 전해질 외에 다른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안전한 다목적 세정제다.
그동안 고수준 알칼리수가 세정 및 항균, 탈취에 효과적이라는 점은 이미 알려져 있었으나 대량생산 기술이 까다롭고 생성 후 중성화되는 알칼리수 본연의 성질을 개선하지 못해 상용화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동국제약은 이 제품에 특허 받은 제조기술을 적용하였으며 성능과 안정성에 대해 다양한 테스트도 진행했다.
우선 항균력부문에서 11개 균주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해 99.9% 항균 효과를 검증 받았으며, 암모니아 등 4대 냄새 원인 물질에 대한 감소효과도 검증받았다.
또 납, 카드뮴과 같은 5대 중금속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와 피부자극 테스트도 진행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저스트워터는 말 그대로 물로 만들어 자극과 유해물질이 없는 안전한 세정제”라며 “안전과 편리성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세정제시장에서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저스트워터는 홈쇼핑과 전국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내에 입점된 네이처스비타민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