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과 좋은 위치… 여수 무선지구 양우내안애2차
김노향 기자
6,142
공유하기
![]() |
이 아파트는 (가칭)화장동 지역주택조합에서 시행한다. 1977년부터 시작된 지역주택조합은 시행사 이익분이 조합원 이익으로 전환되는 구조를 통해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하고 청약통장 등 복잡한 절차를 줄일 수 있으며 조합원들이 우선적으로 아파트 동호수를 배정받는다.
여수 무선지구 화장동 지역주택조합 관계자는 “현재 토지매입에 대한 계약금 완납, 전토지 중도금 지급, 앞으로 토지가격조정 가능성 차단 등 토지매입에 관해 100% 완료된 상태”라며 “자금 또한 아시아신탁을 통해 관리해 지역주택조합에서 생길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배제했다”고 밝혔다.
여수 무선지구에 들어설 양우내안에2차는 지하2층~지상 22~30층, 6개동 588세대(전용면적 59㎡ 232세대, 84㎡ 326세대)로 동별 조망권 간섭이 없는 구조로 건설될 예정이다.
인근 성산초등학교, 롯데마트, 여천전남병원 등 근린생활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여수국가산단을 비롯한 산업단지도 있어 입주민의 출퇴근도 용이할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 또한 광양, 순천 진출입이 용이하며 여수시외버스 정류장도 근처에 있다. 그리고 성산공원과 선사유적공원도 근거리에 있어 자연과 가까운 친환경 주거생활도 가능하다. 시공은 양우건설주식회사,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 시행은 화장동 지역주택조합이 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