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관련 불만족 사항 전문적으로 상담 및 보상하는 요기요 안심센터 오픈
일반 배달과 가격 상이 등 사례 접수하면 음식값의 일부 또는 최대 100% 보상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가 소비자들이 배달음식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요기요 안심센터’를 오픈했다.

요기요는 안심센터를 통해 소비자가 배달음식의 품질이나 위생 등에 대한 걱정 없이 배달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상담 사례를 기반으로 개선이 필요한 음식점 데이터를 구축해 집중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배달업계의 신뢰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 요기요가 배달음식 믿고 먹도록 ‘안심센터’ 오픈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요기요가 배달음식 믿고 먹도록 ‘안심센터’ 오픈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요기요 안심센터는 배달음식 관련 불만족 사항을 전문적으로 상담하고 보상한다. 요기요 터치 주문으로 배달음식을 주문했을 때 ▲배달음식의 가격이 일반 전화 주문보다 높을 경우 ▲배달음식의 품질이 낮을 경우 등 배달음식이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요기요 안심센터에 문의하면 기준에 따라 음식 가격의 일부 또는 최대 100%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요기요 이상욱 서비스운영본부장은 “소비자들이 요기요를 통해 더욱 좋은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안심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배달음식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