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사진=롯데건설
올해 고덕재건축단지 첫 분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롯데건설의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가 다음달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홍보관 운영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8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분양 홍보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하며 분양 시 각종혜택을 받을 수 있는 ‘MVG 통장’을 개설하면 고급와인도 증정한다. MVG 통장은 청약통장 1순위 고객만 신청이 가능하다.


또 롯데캐슬 홈페이지에서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187번지에 들어선다. 아파트 규모는 지하 4층~지상 29층, 20개동 총 1859세대(임대포함)로 이 중 867세대를 일반분양 한다. 전용면적은 59~122㎡이며 일반 분양은 ▲59㎡ 66세대 ▲84㎡ 777세대 ▲122㎡ 24세대가 공급된다.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과 고덕역이 인접하며 천호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지역 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상일여중·고가 있으며 강동구 전통 명문학군인 한영중·고, 한영외고, 고일초 등이 도보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