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 한송이. 사진은 배우 조동혁(왼쪽)과 배구선수 한송이.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제공
조동혁 한송이. 사진은 배우 조동혁(왼쪽)과 배구선수 한송이.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제공

배우 조동혁이 배구선수 한송이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조동혁 소속사 싸이더스 HQ 관계자는 오늘(16일) "조동혁과 한송이가 교제하고 있는 것이 맞다"라며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결혼과 관련해서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단계는 아니라고 한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한 매체는 조동혁과 한송이가 1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들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조동혁은 지난달 전파를 탄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해 "현재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웃음으로 답을 대신하면서도 "결혼 생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동혁과 한송이는 지난해 3월 방송한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 배구 편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조동혁은 연예인 배구팀의 멤버로 활약했고 한송이는 연예인들의 실력 강화 훈련 등을 위해 프로그램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