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지난 21일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에서 참가자들 대상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을 무료로 지원했다.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은 국내 유일의 여성 하프 러닝 레이스로 약 5천명 정도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대규모 스포츠 축제였다. 이번에 본도시락은 지난 2015년 이후 3년 연속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행사 당일 하프마라톤을 완주한 참가자 전원에게 자사의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을 무료 제공했다. 

본도시락,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 닭가슴살 도시락 지원

본도시락의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은 고단백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 고구마큐브 등을 담아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 도시락 메뉴로, 지난해 1월부터 현재까지 약 30만개 이상 누적 판매를 기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한 컵 과일, 샐러드류 제품들의 호응도 높아지고 있다.

이날 본도시락은 서울 올림픽 공원에 부스를 마련하고 공 던지기 게임, 포토존 운영 등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공 던지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울릉도 한상 도시락,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 모바일 쿠폰을 비롯해 한 컵 과일, 울릉도 고로쇠물 등의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음성 인식 디바이스 스피커, TLX PASS 상품권,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마라톤 행사에 참여한 여성들에게 본도시락의 다이어트 닭가슴살 도시락을 소개하고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원하고자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 행사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본도시락은 열정 넘치고 멋진 여성들의 하프마라톤 완주와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을 계속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