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이 우유를 베이스로 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나뚜루팝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신선한 국산 우유를 활용한 정통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클래식 밀크’와 나뚜루팝의 대표 아이스크림 그린티를 넣어 깔끔하고 쌉싸름한 맛이 돋보이는 ‘녹차 쉐이크’, 달콤한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간 코코스트로베리를 넣은 ‘딸기 쉐이크’, 신제품 클래식 밀크를 넣어 우유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밀크 쉐이크’ 총 4종이다. 가격은 아이스크림 100g 기준 2700원, 쉐이크 3종 각각 5500원.

▲ 제공=나뚜루팝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제공=나뚜루팝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주 목요일에는 ‘클래식 밀크’를 2000원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도 6월 한달 간 만나볼 수 있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건강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따라 원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쉐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나뚜루팝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순수한 콘셉트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에 나설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