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오는 26일 오전 9시까지 롯데제과 브랜드위크 ‘요하이 먹고, 프로듀스101 콘서트 가자’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기획전 기간 동안 롯데제과 그릭 요거트 샌드 ‘요하이’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피날레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총 5명(1인 2매)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28일 일괄적으로 개별 통보한다.


콘서트 티켓에 응모 할 수 있는 ‘롯데제과 요하이 세트’(8900원)는 ‘요하이 그릭요거트샌드’(74g*2각), ‘요하이 유산균샌드 멀티그레인’(74g*2각), ‘요하이 토이플레이’(7g*2개), ‘요하이 유산균 웨하스’(62g*2각)으로 구성됐다.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부채를 증정한다.

콘서트는 오는 7월 1일과 2일 양일 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최근 가장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콘서트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이 밖에 G9는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여름시즌에 맞춰 G9는 롯데제과의 다양한 빙과류 제품을 선보인다. ‘설레임 밀크 24개입’(1만3500원), ‘죠스/수박/스크류아이스 12개입’(9900원) 등이 있다. G9 정책상 모두 무료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다.

임경진 G9 마트리빙팀장은 “롯데제과 기획전을 하면서 지구의 핵심 고객층인 20대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프로그램의 화제성만큼이나 많은 고객들이 호응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