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인 ‘피자마루’가 최근 본사와 가맹점 간 상생과 고객 동행을 위한 ‘피자마루 4대 약속’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명의 가맹점주가 참석했다.


‘피자마루’가 4대 약속 행사를 진행한 목적은 본사와 가맹점과의 장기적이며 안정적인 동반성장이 목적이다. 

피자마루, 가맹점과의 약속 지키겠습니다

피자마루가 선언한 4대 약속은 ▲ 가족점(가맹점)과 본사간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개발 ▲ 가족점이 장기적이고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가족점의 복지증진 프로그램 확대 ▲ 가족점과 본사가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 및 청년 및 중장년 창업 프로그램 운영 ▲ 물가 안정 노력 등이다.

피자마루 측은 “가맹점과의 마찰로 사회적 문제를 야기시키는 일부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어긋난 행보로 프랜차이즈 전체가 매도되는 것이 안타깝다”며 “피자마루는 앞으로도 점주, 고객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