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2년 연속 수상!
강동완 기자
4,098
공유하기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하고 머니투데이가 주관하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고객 만족도가 높고 우수한 유망 서비스 산업군으로서 고객 서비스 및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 발전에 기여한 점을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열린 시상이다.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하고 머니투데이가 주관하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고객 만족도가 높고 우수한 유망 서비스 산업군으로서 고객 서비스 및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 발전에 기여한 점을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열린 시상이다.
커피베이는 ‘2017 제2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글로벌 부문에 2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려 명실상부 소비자가 만족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임을 인정받았다.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년 이상 내공을 쌓아온 사과나무주식회사의 카페 브랜드로 가성비 높은 서비스와 상생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다.
그동안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으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은 커피베이는 현재 국내에서 약 450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년 이상 내공을 쌓아온 사과나무주식회사의 카페 브랜드로 가성비 높은 서비스와 상생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다.
![]() |
그동안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으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은 커피베이는 현재 국내에서 약 450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창업의 높은 벽을 허물고자 실효성 높은 창업 시스템을 내놓아 예비 창업자의 성원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밝혀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커피 창업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신뢰 경영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해외에서도 대한민국 카페 브랜드의 이름을 드높여 보내주신 사랑에 화답할 계획이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는 스탬프 쿠폰 기능과 선불카드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멤버스 앱을 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를 고객에게 신속하게 알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커피베이는 가맹점의 단골 확보 효과는 물론 고객 만족도를 높여 브랜드 경쟁력을 크게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 문의는 대표 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커피 창업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신뢰 경영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해외에서도 대한민국 카페 브랜드의 이름을 드높여 보내주신 사랑에 화답할 계획이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는 스탬프 쿠폰 기능과 선불카드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멤버스 앱을 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를 고객에게 신속하게 알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커피베이는 가맹점의 단골 확보 효과는 물론 고객 만족도를 높여 브랜드 경쟁력을 크게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 문의는 대표 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