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창업 한식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킹콩부대찌개'의 성장세가 눈에 띈다.
킹콩부대찌개는 최근 천안불당점 134호점과 전남 화순점 135점을 각각 새롭게 오픈했다.

우선, 천안의 새로운 외식명소, 부대찌개 맛집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킹콩부대찌개 134호 가족점 '킹콩부대찌개 천안불당점'은 천안 서북구에 위치하고 있다.

킹콩부대찌개, 134호 천안불당점 ·135호 전남화순점 잇달아 오픈

천안시청앞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아파트 단지가 밀집되어있으며, 천안지역 3번째 매장이다.

킹콩부대찌개 135호 가족점 '전남화순점'은 광덕금호타운 아파트 인근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킹콩부대찌개는 공기밥, 라면사리 등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시스템으로 가성비를 높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한 명의 점주가 2개의 매장을 운영할 정도로 수익성과 운영부분에서 만족도가 높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많은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킹콩부대찌개 관계자는 “부대찌개, 한판 두루치기 등의 메뉴를 내세우고 있어 점심 및 저녁영업이 모두 가능하다는 것도 킹콩부대찌개의 창업경쟁력이다”라며 “킹콩부대찌개는 고객과 가맹점주를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가맹점을 개설하면 분명 현명한 선택을 했다고 느낄 수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