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르노삼성 NEW QM3 '느낌부터 다르네'
임한별 기자
2,504
공유하기
![]() |
르노삼성자동차가 완성도 높은 디자인에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CUV(Crossover Utility Vehicle), 'NEW QM3'를 출시한 가운데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신차 발표 미디어데이를 가졌다.
이번에 선보인 'QM3'의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인 'NEW QM3'는 다이나믹 턴 시그널(LED 방향지시등)을 적용했으며, 기존보다 차체 길이를 5㎜ 줄이고 둥근 선을 살려 더 작고 귀여운 인상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르노1.5dCi 엔진과 독일 게트락 DCT(듀얼클러치)를 사용해 17.3km/ℓ의 동급 최고연비를 자랑한다. 향상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이지(Ez)파킹, 사각지대 경보장치(BSW), 경사로밀림 방지장치(HSA) 등 최신 편의사양 및 안전기능도 더했다.
르노삼성자동차 박동훈 대표는 "돌아온 NEW QM3는 완벽해진 모습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며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트렌드에 가장 부합하는 소형 CUV로 NEW QM3만의 시장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8월 1일부터 NEW QM3의 가격 공개와 함께 공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