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에 따르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가 늘어나면서 관련 아이템도 최근 창업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흔히들 애견샵 창업이라고 불리는 아이템으로 반려동물 애견에 대한 모든것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로드샵이다.

러브펫멀티펫샵은 다양한 평수에서 여성과 주부 등 다양한 들은 물론, 주부들의 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애견샵창업의 경우 많은 정보와 경험이 필요하기에 누구나 도전을 할 수 없는 어려운 아이템이다.

이때문에 전문 프랜차이즈를 통한 창업이 주목받고 있다.
입지조건과 오픈과정, 상권분석, 인테리어최소비용까지 창업에 있어서 필요한 부분들을 상담과 물품을 제공해주며, 불황 속에서도 살아남는 마케팅과 샵 운영 비법 모두를 가맹점에게 지원하고 있다.

▲ 러브펫멀티펫샵 영등포 타임스퀘어 직영점 (사진=강동완 기자)
▲ 러브펫멀티펫샵 영등포 타임스퀘어 직영점 (사진=강동완 기자)

현직 수의사 출신의 CEO가 운영하는 ‘러브펫멀티펫샵’은 애완동물 분양부터 호텔, 스파, 카페, 미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제공하는 반려동물들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전국 4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본사 물류시스템에서 자제적으로 고가의 영양제들을 생산하고 사료, 간식 등 유통마진을 줄여 저렴한 가격으로 가맹점에 공급한다. 

러브펫코리아 물류사이트를 통해 10,000여가지 이상의 반려동물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기도 한다. CEO를 비롯해 전문교육을 받은 교육매니저와 슈퍼바이저들이 40여 시간의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전문인력을 직접 파견하는 시스템으로 가맹점주의 부족한 전문성을 보완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러브펫멀티펫샵' 홈페이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