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의 국내산 고기집창업 브랜드 ‘청춘연가’가 삼평동 H스퀘어 내 7호점을 오픈했다.

오랜기간 연구개발과 직영점 테스트를 거쳐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 청춘연가는 대한민국 외식선호 메뉴 삼겹살창업 브랜드로 국내산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이용한 생삼겹살, 생목살, 샐갈매기살 구이와 각종 과일로 만든 특제양념에 48시간 재워 깊은 맛을 내는 청춘파불고기,
추억을 파는 삼겹살창업 브랜드 청춘연가 H스퀘어에 판교점 오픈

푹 고아낸 국내산 사골육수와 고급햄으로 만들어낸 부대찌개 등 점심과 저녁식사뿐만 아니라 회식과 모임에도 최적화된 다양한 메뉴 구성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산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특히 청춘연가의 복고풍 컨셉과 맞는 추억의 맛을 재현한 국내산 냉동육인 청춘삼겹살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생삼겹살과는 또 다른 맛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듀얼로스터를 테이블에 적용해 구이와 찌개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국내산 숙성 김치와와 햅쌀로 지은 밥 등 건강한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청춘연가 김성윤 대표는 “청춘연가는 일반 고기집창업 브랜드와는 달리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점심운영이 가능해 오피스상권에서 점심, 저녁, 회식이 한곳에서 해결 가능한 브랜드”이며 “해물파전, 모듬전과 함께 수제 얼음막걸리도 출시하여 청춘연가를 찾는 소비자층의 다양해 지고 있다. ”라고 말했다. 

또한 "청춘연가의 다양한 메뉴들은 전처리 되어 조리가 편한 원팩화하여 납품하기 때문에 전문주방인력이 필요없으며 조리시간을 단축하여 노동강도도 최소화 하였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춘연가는 본격 가맹사업을 시작하면서 고기집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창업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