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지사케 부스 (사진=강동완 기자)
▲ 꼬지사케 부스 (사진=강동완 기자)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가 8월 2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회 광주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주점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하고 있다.

주점창업 꼬지사께는 꼬치구이 메뉴와 함께 60여 가지의 다양한 퓨전요리와 저알콜을 선호하는 시대적 흐름에 부합하는 다양한 사케 판매를 통해 20대~ 50대까지 폭넓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한국형 퓨전요리 선술집이다.

꼬지사께는 10여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메뉴 원팩화 시스템을 도입해 조리가 간편하도록 했다.

주방전문인력이 필요 없어 인건비를 최소화했으며 조리시간이 짧아 매장의 테이블 회전율도 높은 브랜드라는 평이다.


또한 본사의 1214관리시스템으로 오픈 1주일 집중관리, 월 2회 유선관리, 분기별 1회 방문관리, 연 4회 매출 활성화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매장 마케팅을 전개하고 운영 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