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올해의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 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 특유의 맛이 높게 평가돼
강동완 기자
4,056
공유하기
프랜차이즈 피자브랜드인 피자마루는 녹차와 클로렐라를 비롯해 호밀, 흑미, 조, 수수, 밀 등 10여 가지 천연 잡곡이 함유된 ‘특허 받은 그린티웰빙도우’와 고급 화덕피자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흑미씬피자’까지 차별화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로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 피자마루는 합리적인 가격을 고수하면서도 ‘그린티 웰빙도우’로 브랜드 차별화에 성공했다. 피자마루는 중국과 홍콩 등 해외시장에서도 이미 검증된 한국식 ‘웰빙피자’로 알려져있다.
2003년 첫 시상 이래 전국 소비자의 참여를 통해 매년 한 해를 이끌어온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한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브랜드가 소비자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 |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피자마루는 특허 받은 그린티 웰빙 도우 특유의 맛과 영양이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한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와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한 점이 8년 연속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비결이라고 전했다.
피자마루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