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통해 창업 상품을 선보였다.

뉴딘콘텐츠는 예비 창업주들이 창업 상담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진행하고 창업을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픈마켓 11번가와 협력을 통해 창업 상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 11번가에서 창업상품을 선보인 건 이번이 최초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오픈마켓의 협업이라는 이례적인 상품으로 출시 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11번가 스트라이크존 창업 상품의 경우, 손쉬운 창업 지원은 물론 창업 특전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상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창업 시 가맹금을 100% 면제받을 수 있다. 
▲ 제공=스트라이크존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제공=스트라이크존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또한 스트라이크존 창업자금의 최대 70%까지 금융 지원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 무이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골프존의 앞서가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는 스트라이크존 시스템 구매 시 시스템당 3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상담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11번가 홈페이지에서 스트라이크존 창업 상품을 선택한 후 상담에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여 결제하면 된다. 결제 금액은 1만원으로, 구매 후 상담을 진행하고 나면 결제 금액 100%가 환불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018년 2월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뉴딘콘텐츠 진성파 사업 팀장은 “최근 외식 중심의 창업에서 놀이문화 중심의 창업으로 변화하는 트렌드를 입증하듯 스트라이크존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창업주들의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오픈마켓을 통해 창업 상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추후에도 예비 창업주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시스템이나 프로모션을 마련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인 ㈜뉴딘콘텐츠가 스크린골프에 이어 개발하고 선보인 스크린야구 브랜드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실감나는 야구 경험을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크린야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