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가을과 어울리는 음료와 푸드 신메뉴를 9월 28일부터 판매한다.

커피베이는 특유의 달콤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영양이 뛰어난 식품인 군고구마를 가을 신메뉴 주제로 삼아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고구마 라떼와 사이드 메뉴 2종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와 함께 다가올 할로윈을 맞아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매드벨벳 라떼를 리뉴얼 출시해 소비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을 신메뉴 중 ‘라떼 구마’는 바삭한 파이 토핑과 아몬드의 고소함을 더해 고구마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스페셜 고구마 라떼이며 ‘버터구마’는 고소한 버터와 군고구마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든든한 고구마 디저트, ‘크림이구마’는 부드러운 휘핑 크림이 듬뿍 올라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구마 디저트이다. 

▲ 제공=커피베이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제공=커피베이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또한, 할로윈데이 스페셜 음료 ‘매드벨벳’은 쫄깃한 우유 거품에 레드벨벳 마블링이 포인트로 들어가 재미를 더한 시즌 한정 레드벨벳 라떼이다.

이번 신메뉴는 버터구마, 매드벨벳이 각각 3,900원 고구마 디저트 2종은 2,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매번 소비자의 니즈가 잘 반영된 트렌디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커피베이는 메뉴 개발력에 있어서 가맹점주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페를 운영할 경우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에 부담감을 느끼기 마련인데 신메뉴 개발력이 탁월한 가맹본부를 선택할 경우 서비스와 홍보에 집중할 수 있고 이에 따라 매출을 확보하는 데 큰 힘이 되기 때문이다.

커피전문점 창업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카페 비수기라고 할 수 있는 가을과 겨울에도 소비자의 지갑을 열 수 있도록 R&D 분야에 대대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안정적인 카페 운영의 기본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메뉴에 있는 만큼 카페 창업 시 커피 외 음료와 디저트의 경쟁력을 충분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구마 신메뉴 구매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24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숍 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2009년에 런칭한 이후 꾸준히 성장해오며 국내에만 약 45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아 중국과 미국 그리고 필리핀에서 직영점과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관련 창업 문의는 대표 번호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