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를 지나면서 갑작스런 날씨변화에 쌀쌀함이 옷깃을 세우게 하고 있다.
선선한 가을을 지나 갑작스럽게 '훅'하고 떨어진 기온으로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겨울의 초입에 접어들고 있다.


이시점에서 외식 브랜드중에 국물류 아이템이 매출을 올리게 된다.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인 ‘킹콩부대찌개’는 부대찌개 매니아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외식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부대찌개의 계절이 돌아왔다

이외에도 놀부부대찌개, 원앤원 박가부대찌개를 중심으로 3대 메이킹 한식브랜드로 인기다.

킹콩부대찌개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전국에 14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다.
한편, 킹콩부대찌개는 장기 불황을 겪고 있는 2050세대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밥과 라면 사리를 마음대로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다.


전매장의 70%가량이 본사의 적극적 가맹점 유치활동이 아닌 실제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들의 소개로 매장이 늘어난 상생브랜드의 대표적인 사례이기도 하다.

가맹점 모집을 위한 광고나 마케팅 비용이 절감하고, 초기 창업 지원이나 영업 지원으로 환원하면서 점주들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상생 경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