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정기 사업설명회 통해 성공창업 컨설팅 진행 

최근 모케이블 방송을 통해 성공사례로 소개된 코리안 티 카페 프랜차이즈 '오가다'가 카페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11월 정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카페 오가다는 다양한 맛과 향의 잎차나 열매 등을 혼합하여 한국의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를 개발하고, 티 카페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서 인지도가 높은 한국 토종 브랜드이다. 

카페 오가다, 청년창업 성공비법 공개

카페 오가다만의 특색있는 블렌딩티는 포화된 커피 시장의 트렌드 변화와 다양화 돼가는 카페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며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카페 오가다 점포개발 담당자는 “오가다는 다양한 블렌딩티티 메뉴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카페 업계의 비수기로 분류되는 가을과 겨울 시즌 매출 하락이 적고, 일년 내내 안정적인 매출 유지가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라며, “방송을 통해 카페 오가다 최승윤 대표의 청년창업 성공 비법과 차별화된 제품, 브랜드 경영철학 등이 전해지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카페 오가다만의 차별적 경쟁력과 함께 카페 시장 창업 전반에 대한 분석, 프랜차이즈 선택 시 고려할 점과 유의해야 할 점, 성공 노하우를 통한 비전을 제시하고 주력메뉴 및 신메뉴를 시음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카페 오가다, 청년창업 성공비법 공개

오가다의 11월 정기 사업설명회는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11월 1일(수) 오전 11시, 11월 4일(토) 오후 2시, 11월 15일(수) 오전 11시, 11월 18일(토) 오후 2시 오가다 본사 서울 양평동 본사점 매장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