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 가맹점 매출 '점프업' 프로그램 인기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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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7 | 08: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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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까지 맛있는 떡볶이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걸작떡볶이'의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한 점프업 교육이 주목받고 있다.
걸작떡복이는 최근 전국 가맹점 중 매출 성장에 도움이 필요한 4곳의 가맹점을 선정하여 본사 교육을 진행했다. 가맹 오픈시 진행하였던 기초적인 위생, 조리에 대한 재교육과 함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교육을 진행됐다.
걸작떡볶이 본사에서 이루어진 ‘점프업’(Jump UP)교육에선 착한 고객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골로 만드는지, 또 불만 고객에게는 어떤 서비스를 통해 상황을 풀어가야하는지를 체계적으로 알려주었다.
또 현장에서 함께하는 슈퍼바이저와 점주님들의 1:1 상담이 진행됐다.
슈퍼바이저는 점주님들의 고충과 현장 상황을 직접적으로 확인하고, 각 지역 상권 매장의 상황에 따른 홍보 방법을 제시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있는 배달어플 리뷰 관리 방법까지 1:1 맞춤 상담, 교육이 소개됐다.
이외에도 본사 차원에서 매장별 상황에 맞는 홍보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고객 사은 행사, 체험단과 지난 7월 출범한 시식원정대 푸드트럭 지원까지 전폭적인 홍보를 통해 교육에 참여한 가맹점의 매출 성장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걸작떡볶이 관계자는 “교육의 마지막 시간 모든 점주님께서 떡볶이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한 이번 교육 내용을 성실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라며 떡볶이맛집 걸작떡볶이가 되는 그날까지! 걸작떡볶이는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걸작떡복이는 최근 전국 가맹점 중 매출 성장에 도움이 필요한 4곳의 가맹점을 선정하여 본사 교육을 진행했다. 가맹 오픈시 진행하였던 기초적인 위생, 조리에 대한 재교육과 함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교육을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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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걸작떡볶이 블로그 캡쳐 |
걸작떡볶이 본사에서 이루어진 ‘점프업’(Jump UP)교육에선 착한 고객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골로 만드는지, 또 불만 고객에게는 어떤 서비스를 통해 상황을 풀어가야하는지를 체계적으로 알려주었다.
또 현장에서 함께하는 슈퍼바이저와 점주님들의 1:1 상담이 진행됐다.
슈퍼바이저는 점주님들의 고충과 현장 상황을 직접적으로 확인하고, 각 지역 상권 매장의 상황에 따른 홍보 방법을 제시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있는 배달어플 리뷰 관리 방법까지 1:1 맞춤 상담, 교육이 소개됐다.
이외에도 본사 차원에서 매장별 상황에 맞는 홍보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고객 사은 행사, 체험단과 지난 7월 출범한 시식원정대 푸드트럭 지원까지 전폭적인 홍보를 통해 교육에 참여한 가맹점의 매출 성장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걸작떡볶이 관계자는 “교육의 마지막 시간 모든 점주님께서 떡볶이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한 이번 교육 내용을 성실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라며 떡볶이맛집 걸작떡볶이가 되는 그날까지! 걸작떡볶이는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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