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는 다이어트 앱 ‘눔 다이어트 코치’와 업무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카페 오가다는 전통차를 다양한 맛과 향의 잎차, 열매 등과 혼합하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티를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 성별, 취향을 아우르고 있으며, 건강하고 현대적인 차 문화를 소개하고 있는 독보적인 코리안 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우선 12월 10일까지 오피스 상권 내 위치한 카페 오가다 매장에서 저칼로리 건강식 메뉴인 ‘꿀세트(꿀고구마+세작우연)’ 구매시 눔코치 앱 2주 유로 체험권을 즉시 증정한다. 또한, 2주 체험권 이용 후 유료 회원 서비스로 전환하는 고객에게는 오가다 프리미엄 티백 선물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카페 오가다, 건강한 다이어트 앱 ‘눔코치’와 함께

카페 오가다의 모든 메뉴의 칼로리를 눔 코치 앱에서 조회 가능하며, 구매한 메뉴를 식단에 추가할 수 있어 보다 건강한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앱 내 설정된 목표를 이룬 눔코치 회원에게 오가다 세작우연 블렌딩티 모바일콘을 발송하는 리워드 이벤트도 추후 진행할 예정이다.

카페 오가다 기획팀 권나영 팀장은 “카페 오가다는 한국 전통차를 베이스로 한 건강한 블렌딩티 메뉴와 전통 주전부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현대적인 디저트를 통해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라며 "카페 오가다의 건강하고 차별화된 컨셉이 다이어트 앱 브랜드 눔 코치가 추구하는 방향과 매우 적합하여 업무 제휴를 맺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 4천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다이어트 앱 ‘눔 다이어트 코치’는 개인 트레이너처럼 식단을 관리하고 사용자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유용한 앱이다. 매일 아침 그날 집중해야 할 미션을 제시하고 식사 때마다 알림을 보내줘 꾸준히 기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무려 4만 개 이상의 한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하루 칼로리 양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카페 오가다와 눔 코치의 다양한 이벤트는 카페 오가다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