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 시즌이 돌아 왔다. 최근 20~4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온라인과 SNS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주고받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유러피언스타일 카페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에서는 최근 고객들의 변화하는 쇼핑 패턴에 착안해 온라인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바빈스커피는 올해 6월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마켓, 옥션 등 대표적인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기프트카드를 판매하고 있는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선물 시즌, 바빈스커피 기프트카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바빈스커피는 2012년 가맹사업을 시작함과 동시에 전국적인 카페 프랜차이즈로 발돋움했다. 그동안 여러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질 좋은 스페셜티커피와 서비스를 제공해 온 가운데,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게 되었다. 향후 가맹점의 매출 향상도 기대된다.

기프트카드 도입을 위해 바빈스커피와 협력 중인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의 김종현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브런치카페 브랜드 바빈스커피는 품질 좋은 커피와 브런치로 가격 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바빈스커피 기프트카드로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바빈스커피의 백호근 대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지마켓, 옥션 입점을 통해서 향후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손쉽게 바빈스커피의 품질 좋은 커피와 브런치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면서, “향후 SNS와 온라인 유통 채널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