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식품전시회가 오는 12월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사진=강동완 기자)
▲ 종합식품전시회가 오는 12월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사진=강동완 기자)


오는 12월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월드전람이 주관하는 식품종합전시회가 열린다.

올해 제5회를 맞이하는 월드식품박람회는 ▲ 유기농식품 ▲ 할랄식품 ▲ 발효식품 ▲ 씨푸드 ▲ 식품첨가물&비타푸드 ▲ 디저트&스낵 ▲ 커피&티 ▲ 와인&주류 ▲ 글루텐프리 ▲ 식품기기 등 10가지로 이루어진 관으로 구성되어 전시된다.

이외에도 ▲ 월드와인 및 주류박람회와 동시 개최된다.
필리핀, 노르웨이, 터키, 인도, 중국, 짐바브웨, 우크라이나, 튀니지 등 15개국에서 참가하여 다양한 식품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국내에서는 전라남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경상북도, 제주도 등에서 단체관으로 참가하여 각 지역 특산물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국내외 식품 시장의 최신동향을 파악하는 데 용이할 뿐만 아니라 볼거리가 풍부한 박람회가 될 것이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마지막 날은 30분 일찍 마감한다. 월드식품박람회 참가업체 등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한편, 월드전람은 2018년 1월 새해 첫 창업박람회인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8 COEX'를 오는 1월 4일부터 6일까지 COEX 1층 A 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